일 상

다이어트 샌드위치, 서브웨이 로스트치킨 칼로리 및 추천조합

박이의 모든 날 2022. 1. 19. 16:03
728x90
반응형
서브웨이 로스트치킨 샌드위치










/










요즘 제가 다이어트를 하면서 샐러드에 지칠 때 쯔음 먹는 서브웨이 샌드위치 🥪
다이어트 하기 전에는 서브웨이 샌드위치 먹을 때 에그마요부터 시작해서

이탈리안 비엠티, 비엘티,스파이시 이탈리안 등 진짜 칼로리 높다는 것들만 골라서 먹었던 것 같아요.근데 다이어트를 하고 나서 부터는 칼로리에 예민해지게 되어서 그 쪽은 쳐다도 보지 않음... 제가 서브웨이에서 다이어트 메뉴로 추천 드리는 샌드위치는 로스트치킨 샌드위치 입니다.로스트치킨 샌드위치 맛있는 거 다이어터분들이 다 알게 해주세요 🙏🏻



저는 이렇게 로스트치킨을 주문하고,
빵은 제일 칼로리가 적은 위트빵!!! 빵 속을 파달라고 하면 칼로리가 더 줄어들기는 하는데 굳이 파달라고는 안했어요.
다이어트 샌드위치와는 어울리지 않는 모차렐라 치즈... 하지만 치즈를 꼭 먹고 싶어서 오늘만큼은 치즈까지 넣어줬습니다.
그리고 저는 서브웨이 샌드위치 야채 중 절임류는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할라피뇨, 피클, 올리브는 모두 빼줬어요.
그리고 제일 중요한 소스!!!!!!!
추천드레싱은 올리브오일, 소금, 후추 이렇게 딱 세가지만 넣어주시면 되는데
솔직히 다른 소스들 넣으면 당연히 맛은 있겠죠. 그치만 칼로리가 폭탄이라는 점.
그리고 이렇게 세가지만 넣어줘도 적당히 삼삼하게 먹을 수 있답니다 😊

그리고 제가 아보카도를 한 번도 안먹어봤는데,
다이어트 할 때 아보카도가 그렇게 좋다고들 하더라구요...?
그래서 생 아보카도를 사기전에 한 번 먹어보려고 아보카도까지 추가해줬습니다.


로스트치킨 샌드위치 15cm 기준으로 칼로리는 320kcal 에요.
다이어트로 드실 경우에 치즈는 안 넣는 걸 추천드리는데,
치즈를 꼭 드셔야겠다면 칼로리는 솔직히 비슷비슷한데 아메리칸 치즈, 모차렐라 치즈, 슈레드 치즈 중
저처럼 모차렐라 치즈를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


서브웨이 샌드위치에는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국룰 🤎
서브웨이 샌드위치를 먹다보면 빵이 퍽퍽해서 목이 마르곤 하는데,
다이어트 때문에 먹는건데 탄산을 먹기에는 양심상 찔림
제로콜라를 먹을까 살짝 고민했는데 메가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못참습니다.

서브웨이 샌드위치 + 아이스 아메리카노

이 두가지 조합으로 드시면
10분도 안되서 샌드위치 순삭되는 걸 경험하실 수 있어요.


제가 아보카도 추가(+1,300원)를 했는데, 사실 별 다르게 큰 맛이 느껴지지는 않았어요.
으깬 아보카도라서 그런가? 아보카도 안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걱정했는데,
제 입맛에는 아보카도가 불호까지는 아니였고 그냥 먹을만 했어요.
(근데 생각보다 아보카도를 진짜 조금 넣어주신 듯)

으깬 아보카도말고 깍뚝썰기 모양이나 슬라이스 모양의 아보카도를 한 번 맛보고 싶어요 😊


서브웨이 로스트치킨 샌드위치에 들어있는 닭가슴살은 퍽퍽한 닭가슴살이 아니에요!

칼로리도 낮고 포만감도 있어서 다이어트에 너무나도 좋은 서브웨이지만
서브웨이도 맨날 먹기는 약간... 그래도 이렇게 가끔 먹어주면 너무 너무 맛있어요.

제 주변에도 그렇고 아직까지 로스트치킨 샌드위치의 참맛을 모르는 지인들이 있는데,
진짜 로스트치킨 핵맛인데 왜들 안먹는건지 진짜 하나도 모르겠어요 😥
근데 제가 생각했던 가격보다 좀 비싸다는 점?
저희 동네에서는 로스트치킨 샌드위치 15cm 기준 6,400원이에요. 저는 한 5천원대 생각했는데
그렇지만 점심으로 먹기에 딱 좋은 가격정도?

로스트치킨 샌드위치 외에도 서브웨이에는 다이어트에 좋은 샌드위치가 여러개 있는데,
다음번에는 더 칼로리가 적은 샌드위치를 들고 와보도록 할게요 :)












🖤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