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상

다이어트 간식, 드림카카오 72% 폴리페놀 초콜릿, 폴리페놀 효능과 종류

박이의 모든 날 2021. 12. 16. 16:05
728x90
반응형
드림카카오 72% 폴리페놀 초콜릿




/




다이어트를 하면서 제일 힘들었던 순간이 언제냐고 물어본다면 입이 심심할 때...?

늘 간식을 입에 달고살다가 갑자기 간식을 뚝 끊어버리니 너무 힘들더라구요.

다이어트 간식이라고 찾아본 것들도 죄다 맛이 없거나 엄청 찌끔 먹어야 하는 것들뿐 😥

그러던 중 친구 추천으로 알게 된 #다이어트초콜릿 #드림카카오72% 🤎

제가 드림카카오를 고른 이유는 맛있으면서 많이 먹지 않아도 되는 다이어트 간식이기 때문이에요!

솔직히 다이어트 간식이 맛있으면 말 끝난 거랍니다.

맛 + 다이어트 두가지를 다 잡은 드림카카오 72% 폴리페놀 초콜릿 제가 소개해드릴게요 ㅎㅎ

 

 

다이어트 할 때 간식만큼은 참을 수 없다 하시는 분.... (저요 저요)

제가 평소에 초콜릿을 그렇게 좋아하는 사람도 아닌데 대체 왜 다이어트만 시작하면 당이 떨어지는 지

평소에는 거들떠도 보지 않던 초콜릿이 그렇게 생각나고 먹고싶고 환장하겠더라구요.

사탕도 필요 없음. 온리 초콜릿.

 

근데 일반 초콜릿은 칼로리가 거의.... WELCOME TO HELL

먹는 순간 다이어트 포기 할 각오 해야하는 수준

그래서 다이어트에 좋다는 초콜릿을 알아보고 알아보다가 #드림카카오 라는 다이어트 초콜릿을 발견했어요.

근데 드림카카오 폴리페놀 1220mg,

다이어터라면 다들 알고 있는 다이어트 간식으로 꽤나 유명한 친구더라구요!

그렇다. 나만 몰랐다고 한다.

 

 

 

 

드림카카오 72%에는 1,220mg의 폴리페놀이 함유되어있고

초콜릿 86g의 총 칼로리는 545kcal 입니다.

초콜렛 한 통에는 총 50개정도의 초콜렛이 들어있는데

개당 약 10kcal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유통기한이 6개월? 정도 지났어요 😭

보통 사람이면 버리겠지만 다이어터는 지금 간식이 절실합니다.

그리고 한 통이 그대로 남았는데 이대로 버리기엔 너무 아까웁자나....

초콜릿의 유통기한은 들어본 적이 없는 것 같기도 하고

그래서 저는 일단 먹어보고 결정하기로 했습니다.

 

 

 

 

개봉띠를 따라 쭉 뜯어서 개봉해줍니다.

 

폴리페놀의 효능에 대해서 잠깐 말씀을 드리자면 심장 건강, 혈당 조절, 두뇌 건강, 뼈 건강, 항산화작용과 지방연소, 향균작용이 있어요.

심장, 두뇌, 뼈 건강, 혈당조절 그리고 항산화작용과 향균작용도 중요하지만 저에게 제일 중요한 건 지방연소!!!!!!!!!!! 

폴리페놀은 지방을 연소시키는 것은 물론이고

콜레스테롤의 상승도 억제하여 성인병 예방에도 큰 효능이 있습니다.

 

추가로 폴리페놀이 많은 음식은 블루베리, 딸기, 포도, 녹차, 카카오가 있습니다.

 

 

 

 

사실 유통기한이 지나기도 했고, 초콜릿의 네모난 모양은 그대로인데

약간 뭔가 색이 바랜 것 같아서 걱정했는데

초콜릿이 녹았다가 다시 굳었을 때 생기는 변화라고 하더라구요.

먹었을 때 아무 이상도 없는 거 보니까 먹을 수 있을 듯 ㅎㅎㅎ

3일 째 먹었는데 암시렁치도 않아서 먹고 있습니다.

 

❗ 저는 괜찮지만 여러분들은 유통기한 지나면 절.대 드시지 마세요

 

 

 

 

저는 점심 먹고 저녁 전에 딱 입이 심심한 시간이 있는데 바로 3~4시 쯤에 환장합니다.

그 때 드림카카오를 하루에 한 3~4알정도 먹어주면 간식 생각 싹 잊어버리고 괜찮았어요!

저 같은 경우에는 원래 초콜릿을 안 먹는 사람이라서 3~4알로도 충분했지만,

보통 초콜릿 좋아하시는분들은 6~7알정도 드시는 것 같더라구요.

 

맛은 약간 달달하면서도 씁쓸한 맛이 나는 게 일반 초콜릿하고는 다르긴 다르더라구요.

일반 초콜릿은 단맛만 가득 한 게 먹었을 때 죄책감이 100%라면,

드림카카오는 단맛+씁쓸함이 더해져서 죄책감이 한 3%정도 드는 것 같아요.

 

제가 위에 간단하게 폴리페놀의 효능을 설명드렸는데,

자세히 검색해보시면 드림카카오를 다이어트 간식으로 안 드실만한 이유가 없는 것 같아요.

저는 이제 다이어트 간식은 이걸로 정착했습니다.

 

드림카카오 72%가 생각보다 달아서 다음에는 드림카카오 82%를 사먹어 보고,

드림카카오 82%도 제 입맛에 괜찮으면 단 맛이 거의 없다고 소문 난 드림카카오 99%도 도전해봐야겠어요.

 

 

 

 

 

 

 

 

🖤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또 봐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