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집

천안 청당동 맛집 샐러디 칼로리 및 영양성분

박이의 모든 날 2022. 1. 5. 11:58
728x90
반응형

 

천안 청당동 맛집
샐러디





/





다이어트를 시작 하면서 점심에 최대한 샐러드를 먹어주려고 노력하고 있는데,

때마침 근처에 샐러디라는 샐러드 집이 생기면서 자주 이용해주고 있어요!!!!!!!
사실 근처에 샐러드집만 세네곳이 있는데 맘에 확 드는 곳이 없었어요 ㅠㅠ

샐러디를 처음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네이버에 쳐보니 체인점이더라구요.

근데 왜 이제서야 안거지... 이미 샐러디 맛에 중독 되신 분들은 샐러디에서만 사드신다고 하더라구요?

샐러드, 웜볼, 웜랩, 랩, 샌드 종류도 다양해서 질릴래야 질릴 수 없는 이 곳... 바로 샐러디 💖💖

 



제가 샐러디에서 제일 좋아하는 메뉴인 우삼겹웜볼(8,400원)이에요!
우삼겹웜볼에 베이컨 토핑을 추가하고,
드레싱은 추천드레싱인 오리엔탈로 골랐습니다.

 

사실 드레싱은 오리엔탈밖에 모르던 샐러드 초보자...

많은 드레싱 종류가 있었는데 모를때는 일단 추천드레싱으로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추천드레싱으로 드시면 일단 한 80%는 성공입니다 ㅎㅎ

우삼겹웜볼 기본 칼로리는 410kcal,
베이컨은 66kacl, 오리엔탈 소스는 159kcal총 635kcal 입니다.
그치만 저는 소스를 많이 먹는 편이 아니라
찍먹으로 한 반정도만 먹어주기 때문에 한 555kcal 정도 되는 것 같아요.

 

 


이 날은 배가 별로 고프지도 않아서 기본 우삼겹웜볼만 주문해서 먹었어요.
우삼겹웜볼 기본 칼로리는 410kcal, 오리엔탈 소스는 159kcal
오늘 먹은 점심 샐러드의 칼로리는 총 635kcal 입니다.

가끔 샐러드 먹다보면 풀때기들 때문에 내가 소인가.. 이런 생각이 들때가 있는데,
샐러디의 웜볼에 빠진 이유 중 하나가 웜볼에 들어가있는 곡물인 귀리, 보리, 찹쌀이 정말 매력적였어요.
일단 입 안에서 톡톡 터지면서 씹는 식감도 너무 좋았고, 포만감도 일반 샐러드의 2배라서 매우 든든!

 

 

 


연어샐러드의 기본 칼로리는 297kcal
드레싱은 추천드레싱은 레몬인데, 왠지 별로일 것 같아서 오리엔탈로 변경했어요.
웜볼에 빠져버린 저는 일반 연어샐러드에서 곡물볼로 변경을 했습니다!
곡물볼로 변경했을 떄 칼로리는 얼마나 추가 되는 지 몰라서 패스하고,
오리엔탈 소스는 159kcal 까지 총 456kcal 입니다!

근데 개인적으로 연어샐러드는 연어샐러드로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연어와 스윗포테이토를 함께 드시면 너무 맛있거든요 ㅠㅠㅠ
스윗포테이토가 탄수화물 역할도 하니까 따로 곡물볼로 변경해서 드실 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

 

 

 


몰랐는데 이렇게 보니 우삼겹 웜볼 진짜 많이 먹었네요..
근데 진짜 우삼겹 웜볼 너무 맛있어서 끊을 수가 없습니다 😥😥
오늘은 어제 먹고 너무 맛있었던 스윗포테이토를 추가해줬어요.

우삼겹웜볼 기본 칼로리는 410kcal,
스윗포테이토 164kcal, 오리엔탈 소스는 159kcal총 799kcal 입니다

 

이렇게 보니까 칼로리가 그렇게 적은 것만은 아니다 싶은 느낌?

근데 제가 다이어트를 시작하고 점심에 일반식을 먹으면 더부룩한 느낌이 없지 않아 있었는데

샐러드로 가볍게 먹은 날은 화장실도 자주 가게 되고 속도 편안해서 좋더라구요.

 

 


이 날은 기본 우삼겹웜볼만 주문해서 먹었어요.

견과류가 원래도 많지만 이 날은 진짜 때려부어주셨네 ... 😅
우삼겹웜볼 기본 칼로리는 410kcal, 오리엔탈 소스는 159kcal총 635kcal 입니다

 

개인적으로 우삼겹웜볼이 가장 맛있어서 자주 먹어주는데 사실 매일 먹으면 좀 질립니다 😥

살짝 느끼한 감이 없지 않아 있는데, 커피랑 같이 마셔주면 찰떡궁합 ㅎㅎㅎ

가끔 하나만 먹다가 질릴 것 같으면 다른 샐러디나 웜볼 등 다양한 메뉴들 중 하나 골라서 드셔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샐러디는 이렇게 메뉴가 너무 많아서 고를때마다 힘들지만,

메뉴가 적은 것 보다 이렇게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까지 있는 게 더 좋은 것 같아요.

 

자세한 샐러디 영양성분과 칼로리는 홈페이지에도 나와있으니

자세하게 궁금하신 분들은 홈페이지에서 찾아보셨으면 좋겠고,

제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또 봐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