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집

천안 배달 맛집, 천안 푸드박스 도시락, 7천원의 행복

박이의 모든 날 2021. 11. 30. 13:13
728x90
반응형

푸드박스 도시락




/


다른 지점과 동일 한 지는 모르겠지만,
천안 푸드박스 도시락 주문방법은 카톡 친구추가 후
오전 9시 30분까지 주소/ 원하는 시간 / 도시락 개수 를 보내드리면 됩니다.



/



오늘은 천안 배달 맛집 푸드박스 도시락을 리뷰해볼까 합니다!

가격이 일단 7천원이고, 배달료도 없는거에 비하면 맛은 꽤 괜찮은 편에 속해요!
배달 온 도시락 상태가... 좀 실망스러워요.
아무래도 라이더분이 저희 도시락만 가지고 배달하시는 게 아닐거라 생각하는데
배달할 곳 여기 저기 왔다 갔다 하면서 메인메뉴에 있는 자작자작한 국물이 흐르는 것 같아요 😥

11월 17일 수요일

/

잡곡밥, 감자된장국
파채불고기,미니고로케
오이무침, 메추리알 장조림, 견과류 멸치볶음, 청경채나물

처음으로 시켜 먹어 본 푸드박스 도시락이에요! 🍱
전단지를 받아보고 그 다음 날 바로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파채불고기 국물이 미니고로케를 침범해서 미니고로케가 불고기양념에 절여졌네요;

일단 밥은 오늘 매우 질은밥이였어요.
너무 질어서 먹다가 중간에 포기... 죽인가 밥인가 헷갈릴 정도
오늘의 메인메뉴는 파채불고기인데 파가 너무 싱싱했는 지 살짝 매웠는데
고기랑 같이 먹으니 쏘쏘. 괜찮음.
그치만 고기 양이 너무 적었어요 ㅠㅠㅠ 내 기준에서 ㅠㅠㅠㅠ

아! 국은 뚜껑을 닫아서 오는데 제가 사진 찍으려고 뚜껑 연 거랍니다.

11월 19일 금요일

/

흑미밥, 소고기 미역국
베트남식 고기 숙주 볶음, 단호박야채전
오복채무침 건파래무침 마늘쫑볶음 김치



푸드박스에서 두번째 시켜먹으면서 오늘은 메인메뉴의 국물이 여기저기 안튀겼으면 좋겠다 생각하고 열자마자 아...
이틀차 되니까 그냥 그러려니 생각이 들면서 그냥 먹지 뭐... 이랬던 것 같아요.
반찬들은 호일을 깔아주셔서 그나마 괜찮은데 내 단호박야채전 돌려내... 눅눅했지만 그래도 맛있어서 다 먹음 😥

오늘 밥은 흑미밥이 나왔는데 질은밥 아니다! 야호!
메인메뉴는 베트남식 고기 숙주 볶음이였는데, 생각보다 고기도 많고 숙주랑 청경채도 많았어요.
밥이랑 국 그리고 다른 반찬은 잘 안먹어도 메인메뉴는 거의 싹싹 비워먹는 1인...

소고기 미역국에 소고기는 보이지 않고...
살짝 후추맛이 강하게 났는데 못 먹을 정도는 아니였어요!


11월 22일 월요일

/

흑미밥, 짬뽕국
중화 제육볶음, 김치전
호박 새우 볶음, 콩, 콩나물 무침, 김치



그래도 오늘은 배송상태도 괜찮았어요!
일단 메인메뉴 국물이 김치전에 침범하지 않아서 김치전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역시나 오늘도 밥 양… 진짜 많네요.
짬뽕국은 그냥 밍밍한 짬뽕국 맛이에요! 쏘쏘!

다이어트중이라 밥은 1/3정도만 먹고, 메인메뉴인 중화 제육볶음은 싸그리 다 먹었음… 야채조차도 맛있었다.
하얗게 볶은 제육볶음인데 되게 매콤하면서 중독성 있는 맛 ㅠㅠㅠㅠㅠ

근데 오늘은 반찬이 제 스타일 아니라서 거의 안먹었어요 😭😭

11월 25일 목요일

/

잡곡밥, 배추 된장국
고추장 불고기, 야채전
버터 팽이버섯볶음, 견과류 멸치볶음, 수제 야채참치, 김치

하루하루 지날수록 배송상태 so good...💖
점심으로 도시락을 매일 시켜먹지는 않지만 일주일에 한 2번 정도는 시켜먹는 것 같아요.
일단 오늘은 잡곡밥같지 않은 잡곡밥과 국은 배추 된장국!!!!!!

그리고 양배추가 반 이상 들어갇있는 고추장 불고기와 정체모를 야채전...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멸치볶음!!!!! 멸치볶음은 하나도 안남기고 다 먹어치웠어요.
버터 팽이버섯볶음은 무슨 맛일까 궁금했는데 버터맛은 거의 안났고 그냥 팽이버섯 볶은 맛!
수제 야채참치는 안먹었어요 ㅠㅠㅠ 김치는 시원하지 않고 뜨뜻해서 별로였음 ㅠㅠㅠㅠ

11월 30일 화요일

/

백미밥, 감자국
사천 고추잡채, 꽃빵
맛살마카로니샐러드, 명엽채, 시금치 두부무침, 김치


고추잡채가 메인메뉴라는 말에 오늘은 도시락을 안먹을 수가 없었어요!
게다가 꽃빵까지.... 근데 꽃빵 하나 주신 거 실화인가요 😭😭
그래도 두개는 주실 줄 알았는데 너무 실망스러웠어요;

백미밥은 완전 떡밥이여서 젓가락이 들어가다가 멈-칫
국은 감자국이랬는데 그냥 맹맛에 가까워서 안먹었습니다!
사실 오늘 고추잡채만 보고 시킨거라서 고추잡채를 먹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중국집에서 시켜먹는 고추잡채랑 별반 다를 게 없음!!!!!! 존맛탱!!!!!!!!! 🤨

나머지 반찬들은 구경만 해주고 오늘은 메인메뉴와 꽃빵만 뿌셔줬습니다 ㅎㅎ








🖤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또 봐요 🖤

728x90
반응형

'맛 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천안 청당동 맛집 샐러디 칼로리 및 영양성분  (0) 2022.0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