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상

내돈내산, 에르고바디 틈셀피니셔로 뭉친 몸 뿌셔주기

박이의 모든 날 2023. 6. 1. 14:26
728x90
반응형
에르고바디 틈셀피니셔
(feat. 내돈내산)

 

 

 

 

 

 

 

 

SNS에서 좋다는 건 다 살 것 같은 나..

이러다가 집에 수두룩 빽빽 쟁여놓게 생겼음

사기전에 내돈내산으로 찐 후기를 보고 싶었는데

생각보다 많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내가 내돈내산 찐 후기 남길거임.

제가 구매한 제품은 에르고바디 틈셀피니셔 입니다!

 

 

 

 

 

 

 

 

 

 

가격은 조금 비싼감이 없지 않아 있어서 고민을 좀 많이 했어요.

근데 제품 상세정보에도 있는 것 처럼

마사지샵가서 받는 것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아서 큰 맘 먹었음 😉

공식 홈페이지에서 89,400원에서

3,000원 할인 받고 86,400원에 구매했습니다!

 

 

 

 

 

 

 

 

 

빨리 받아보고 싶었는데,

주문 한 다음 날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완전 칼배송이라서 좋았습니다 😎😎

 

 

 

 

 

 

 

 

사무실에서 일하는 저는 목이랑 어깨 부분이 만성결림...

저 같은 분들 꽤 많으실텐데 왠만한 마사지기는 다 써 본 것 같아요.

마사지샵 가기에는 돈이 너무 아까웠고

이번이 마지막이다 생각하면서 에르고바디 틈셀피니셔를 샀어요!

 

저는 림프절 마사지보다는 혈액순환뭉침 해결 그리고

셀룰라이트를 뿌셔버리고 싶은 게 목적이였어요!

 

솔직히 저는 이런 제품으로 살 빼는 건 기대도 안함.

살 빼고 싶으면 적게 먹고 운동ㅎㅏ세요들 ㅠㅠ

 

 

 

 

 

 

 

 

 

 

본품 + 8종 마사지헤드로 구성되어 있는

에르고바디 틈셀피니셔 입니다!

 

 

 

 

 

 

 

 

 

 

에르고바디 틈셀피니셔는 매쉬 커버가 씌워져서 오는데

저 같은 경우 피부가 엄청 예민해서 무조건 매쉬 커버를 끼우고 사용해주는 편이에요.

매쉬 커버는 분리하여 물세탁이 가능해서 저는 2번 사용 후 꼭 물세탁을 해주고 있습니다!

 

 

 

 

 

 

 

 

 

에르고바디 틈셀스타터랑 틈셀피니셔 중 고민을 많이 했는데

여러가지 방면으로 사용하기에는 틈셀피니셔가 좋을 것 같았어요!

다음에는 틈셀스타터도 구매하고 싶다,,,,

 

 

 

 

 

 

 

 

 

딱 잡았을 때 그립감은 엄청 좋다고는 말 못할 듯... 두껍습니다 😓

게다가 무게감도 조금 있어서 장시간 사용은 힘들어요!

그렇지만 손잡이 부분이 고무로 되어있어서 떨어트리거나 할 일은 없어요.

충전은 C타입으로 되어있고,

생각보다 충전시간은 5시간으로 꽤 오래걸리고 사용 시간은 짧음...

그래서 저는 한 번 사용하면 무조건 충전행!

 

 

 

 

 

 

 

 

 

 

이렇게 메쉬커버를 제거하고 헤드를 교체하면서 사용하면 됩니다!

핀치, 핑거, 쏠에는 커버를 사용 할 경우 커버가 찢어 질 수 있으니 사용하시면 안되요. 

그 외에는 커버를 씌워서 사용하면 위생적으로 깔끔하게 사용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저는 림프절에는 마사지기를 사용하기엔 너무 자극적인 것 같아서 사용하지 않고 있고

승모근, 허벅지, 복부, 팔뚝, 종아리에만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부위별로 이것저것 사용을 해보시면 부위별로 잘 맞는 헤드가 분명히 있어요.

셀룰라이트가 많은 허벅지나 팔뚝의 경우에는

1~3단계 강도로 천천히 마사지 해주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셀룰라이트 제거용으로는 핑거, 핀치를 사용하면 좋아요.

 

 

 

 

 

 

 

 

 

웨이브 헤드를 사용해서 종아리 마사지 ㅎㅐ주는 중!!
종아리의 경우 핑거를 사용해서 가볍게 셀룰라이트를 뿌셔준 뒤

마무리로 웨이브를 사용해서 마사지 해주면 시원하니 좋아요〰〰🖤

 

사용하고나면 피부가 약간 보들보들해진 느낌?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는데 승모근은 진짜 확실히 시원합니다!

이거 완전 승모근 뿌시기 최고,,,

팔이랑 다리, 복부는 아직까지는 별 느낌 없지만

꾸준히 하면 셀룰라이트 뿌실 수 있기를 바라며,,,, 꾸준히 사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